당사는 2004년 2월 설립된 후, 엔진 구동 방식의 이동식 스크류 컴프레서 국산화 개발에 성공하여 국내 시장에 최초로 소개하였습니다.
스크류 컴프레서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국산 스크류 에어 엔드를 2005년 초 중국에 처녀 수출한 이래, 계속적인 시장 개척 노력으로 2006년 1,000 여대를 수출,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후, 2007년에는 300만불 수출탑, 2008년에는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함으로써, 중국 시장 개척의 성공은 물론, 한국산 제품들의 기술적 우수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현재는 국내 기술로 설계된 고성능의 피스톤 컴프레서를 OEM 방식으로 생산하여 연간 1,500 여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8년 신규 사업으로 신재생 에너지 발전기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고출력 및 저공해 가스 엔진, 폐기물 합성가스를 이용하는 합성가스 엔진, 그리고 축산 분뇨와 음식물 쓰레기, 하수 처리 슬러지, 쓰레기 매립지 등으로부터 발생되는 가스를 이용하는 바이오가스 엔진 개발에 성공하여 본격적으로 "Waste to Energy"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스크류 컴프레서와 주변 설비 공급을 통한 공기 압축기 종합메이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신재생 에너지 전문 기술을 사업화하여 자원 재활용의 가치와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며 초일류 에너지 환경 기업이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NATEC 임직원 일동